제이에스투어을 즐겨찾기추가
카카오톡 채널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밴드 네이버블로그 다음카페 카스 페이스북
Category > 커뮤니티 > JS를 만난 여행후기&사진 찾아가세요
커뮤니티
지금 여기 어떠세요?
JS를 만난 여행후기
    &사진 찾아가세요
견적문의
자유게시판&여행 준비사항
JS를 만난 여행후기&사진 찾아가세요
2018년 7월14~23일 알프스 3대미봉 트래킹 후기
작성자 : 작성일 : 2018-08-09 조회수 : 33405
        2018년7월14일(토)~7월23일(월)까지 알프스 트레킹 7월14일(토) 인천공항오후 1시 20분 출발후 9시간 비행후 중간경유지 모스코바에 도착하였다 활주로가 흠뻑 젖어있다 연착된 관계로 부랴부랴 서둘러 제네바행 항공기에 환승하여 4시간후 스위스 제네바에 도착하여 프랑스 샤머니로 가는 버스에 몸을 실었다 스위스와 프랑스 국경을 아루런 검문없이 어두운밤 자연스레 통과할수 있다는것이 분단국가에 시선으로 볼때 만감이 교차된다 ..
TMB 투루드 몽블랑 168Km 완주 요약 후편.
작성자 : 작성일 : 2017-08-17 조회수 : 22470
     TMB 투루드 몽블랑 168Km 완주 요약 후편.     이태리 꾸르마이어를 출발하여 약 8시간의 트레킹후 보나티산장에 막 도착한 몽블랑 원정대가 해발 4,000m 가 넘는 웅장한 그랑조라스의 남벽을 배경으로 기념촬영을..        보나티 산장.                             트레킹 6일차에는 트레킹 코스중에..
JS투어 <여행사진&후기 이벤트> 네팔 히말라야(500만원 상당)에 도전 해보세요~ "다음 여행..
작성자 : 작성일 : 2016-07-14 조회수 : 94420
        기다리고 기다리던!!(주)제이에스투어 창립일 기념2018년 여행 후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를 하겠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1등 2017/07/25 뚜르 드 몽블랑(TMB) 여행 후 45개의 글에 거쳐 직접 다녀온 듯한 상세한 후기와 멋진 동영상까지 남겨주신 김광일님   2등 2018/01/15 뉴질랜드 밀포드의 자연과 어우러진 사진과 함께 성의있게 후기를 올려주신 알파인님   3등 2018/03/14 계림을 동창..
[유럽] TMB(뚜르 드 몽블랑)트레킹-구름위에 천상화원[2편]
작성자 : 작성일 : 2016-06-30 조회수 : 34404
                [1일차 트레킹]    샤모니 – 몽록 – 쉐즈리 호수 – 락 블랑 - 라 플레쥐(1877m) 산장     06시에 일어나서 트레킹 준비하면서 다음 산장으로 보내게될 카고백을 정리하는게 매일 아침 일과로 시작된다그리고 아침식사는 07시 이후부터는 가능하면 산장에서 준비를 해주는 샌드위치,에너지바,소시지,과일 등으로 점심식사를 받아 베낭에 챙겨넣고 수통에 식수를 채우..
몽블랑(Tour de Mont Blanc) 완전 종주 #.1
작성자 : 작성일 : 2015-12-30 조회수 : 37643
2015 몽블랑을 다녀와서...책으로 편집한 후기와 사진 올려드립니다.     2015년 7월 30일부터 8월 10일까지 몽블랑완전종주를 다녀와서 너무나 좋았던 경험인지라 글로 남기고 싶었습니다....   지난 여행후기들을 보니 몽블랑트래킹을 하고 올린 사진들이 많아 저는 책으로 글과 사진을 편집하여 엮은 것을 올립니다.   읽어보시고 여행에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9일보다는 12일 완전종주상품을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nb..
돌로미테 트레킹 9,10일째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24-07-10 조회수 : 4
24년 6월12일 제이에스투어를 통해 돌로미테를 다녀오신 정광섭님 후기입니다. 돌로미테 9,10일째 ㅡ베니스 관광과 귀국ㅡ 일찍 숙소를 나와 2~3십분 걸려서 베니스 공항에 도착했고 곧바로 10여분 거리의 선착장 가서 보트택시로 산마르코 광장 선착장 도착을 했다. 짧은 베니스 관광이다. 덤으로 주어진 느낌이다. 여러날 산만 오르내리락 하다가 바다, 수로, 고풍스런 건물에 사람, 화려한 쇼룸, 삶의 현장을 보니 ..
돌로미테 트레킹 6일차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24-07-10 조회수 : 3
24년 6월12일 제이에스투어를 통해 돌로미테를 다녀오신 정광섭님 후기입니다.  돌로미테 트레킹 6 일째 ㅡ까렛쟈호수와 로첸가르텐(3002m)둘레길 걷기ㅡ 이제 돌로미테 트레킹의 대미를 장식하는 날이다. 숙소에서 떠날 채비를 해서 버스로 로젠가르텐 파울리나에 도착을 했다. 먼저 까렛쟈 호수 둘레길 걷기. 30여분 걸리는 호수 둘레길을 걷고, 파울리나 케이블 승강장보다 위쪽으로 올라와서 리프트를 타고 로젠가르텐 둘레..
돌로미테 트레킹 5일차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24-07-10 조회수 : 1
24년 6월12일 제이에스투어를 통해 돌로미테를 다녀오신 정광섭님 후기입니다. 돌로미테 트레킹 5 일째 ㅡ삿쏘 룽고 둘레 트레킹ㅡ 삿쏘 룽고는 거인의 손?이라는 뜻의 바위산으로 3181m의 최고봉과 둘레도12~3km란다. 셀라 고갯길(2218m)에서 암벽아래 둘레를 돌고 셀라 고갯길로 돌아 온다. 전날 가이드 팀이 난이도가 있고 오가며 많이 봤으니 다른 새로운 곳을 추천을 한다. 나야 당연히 새로운걸 보기를 원했고 여..
돌로미테 트레킹 4일차
24년 6월12일 제이에스투어를 통해 돌로미테를 다녀오신 정광섭님 후기입니다.      돌로미테 트레킹 4일차 ㅡ세체다 트레킹, 오르티세이ㅡ 오늘은 오르티세이에 있는 세체다(2515m)와 그 둘레길을 걷고, 오르티세이를 거쳐 숙소로 오는 코스다. 날씨도 너무좋다. 구름도 환상적이고 기온도 적당하고ᆢ버스로 셀라고개를 넘어 꼴라이져 곤돌라역으로 가서 곤돌라를 타고 세체다 분지?초지?의 초입까지 오..
돌로미테 트레킹 3일차
 24년 6월12일 제이에스투어를 통해 돌로미테를 다녀오신 정광섭님 후기입니다.     ㅡ돌로미테 트레킹 3일차 (6월16일) 케이블카 데이ㅡ 오늘은 무제한? 탑승의 케이블카 데이 이다. 마르몰라다(3343m)와 두곳을 더 도는 계획으로 되어 있으나 마르몰라다 는 눈속에 갖혀 6월말 까지는 케이블카가 운행을 안하는 관계로 다른곳 두곳을 대체하여 4곳을 오르내렸다. 가이드 메모와 지도 등을 참고하여 두곳ㅡ두번째와 ..
돌로미테 트레킹 2일차
    24년 6월12일 제이에스투어를 통해 돌로미테를 다녀오신 정광섭님 후기입니다.   돌로미테 트레킹 2일차 ㅡ친꿰 또리(2316m)ㅡ다섯 봉우리 라는 뜻ㅡ둘레길과 누볼라우(2649m). 아베라우 산장(2416m)를 경유하여 하산을 한다. 숙소를 떠나 30여분 친꿰 또리 주차장에서 리프트를 타고 친꿰 또리 산장에 도착, 친꿰 또리를 한바퀴 돈다. 안개가 수시로 몰려왔다 걷히기를 반복하더니 한바퀴돌고 누볼라우로..
돌로미티 트레킹 기록 남기기 1일차
작성자 : (주)제이에스투어 작성일 : 2024-07-10 조회수 : 5
24년 6월12일 제이에스투어를 통해 돌로미테를 다녀오신 정광섭님 후기입니다.   돌로미티 트레킹 기록 남기기 여러번의 해외 트레킹을 다니면서 늘 갖는 마음은 설램과 감사와 아쉬움이다. 12일(수) 부터 21일(금)까지 열흘간 이탈리아의 북부 티롤알프스의 돌로미티 산군들 트레킹을 다녀왔다. 인천공항에서 두바이공항까지 9시간여ᆢ환승대기 4시간ᆢ베니스까지 6시간ᆢ버스로 2시간30분여를 이동하여 코..
2024년 6월 5일 백두산 후기
작성자 : 최경수 작성일 : 2024-06-24 조회수 : 35
      안녕하셨습니까? 다름이 아니오라 강연희 가이드님에 대하여 칭찬의 글을 올려 드립니다   중국의 연길군용공항에서 우리팀을 인솔하여 전용버스(33인승)에 탑승시켜 백두산 여행이 끝날 때까지 단 한번의 실수도 없이 상냥하고 친절한 모습으로 여행 내내 우리들과 함께 했습니다.   특히, 전용버스(33인승)를 타고 여행지로 가는 길에 해당 관광지와 여행경로에 대하여 해설과 함께 상세한 설명으로 여행기간 내내 지루함을 모르고 ..
히말라야 안나푸르나 베이스 캠프(ABC) 트래킹 후기
작성자 : 배종우 작성일 : 2024-05-27 조회수 : 47
^.^ 안녕하세요 ? JS투어 덕분에 히말라야 안나푸르나 베이스 캠프(ABC) 트래킹  잘 다녀왔습니다. (24.5/15 - 5/25) 마음속 가고 싶었던 곳으로 딸내미 제안에 갔지만 잘 갔다는 생각듭니다. 내가 딸을 도와줄 줄 알았는데 딸이 저를 더 챙겨준 것 같습니다. 네팔 히말라야 가자는 딸의 제안에 처음에는 한번 해본 소리겠지로 여겼습니다 그러나 딸은 진지했고 어디로 갈것이냐에 ABC는 기초같기도 하고 안나푸르나 이름도 좋아 가기로 하였습니다. 일정을 ..
차마고도 여행후기
작성자 : 채*삼 작성일 : 2023-12-24 조회수 : 123
         이번 차마고도팀은 고객분들의 요청으로 곤명으로 들어가서 가벼운 호도협 하이킹과 문화탐방 일정으로 보다 편안하게 진행하였습니다! 끊임없는 고객님과의 소통을 통해 맞춤형으로 진행된 특별한 상품이었는데요~호랑이가 지나가는 협곡인 호도협을 1박2일 코스로 진행하였고,  차마객잔에서 낭만적인 하룻밤을 보내셨답니다✨호도협은 세계 3대 트레킹 중 하나이자 아름다운 협곡으로, 자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개인정보처리방침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국외여행약관 이용약관 사이트맵
상호명 : (주)제이에스투어  |  대표이사 : 강종숙   |  사업자등록번호 : 137-86-47558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6-인천 서구-0003호  |  관광사업등록증 : 제IFEZ-C-O-3호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한내로72번길 7-31, 에이동 1101호  |  Tel. 02-493-2888, 032-238-2888  |  Fax 032-288-2888  |  이메일 : jstour@jstourvip.com